BLOG, 마케팅의 시작

홈페이지형 블로그 패키지

* 홈페이지형 블로그 디자인

* 블로그 컨셉 기획 및 분석

* 블로그 상단 노출 운영 팁 제공

* 체험단 마케팅 노출

홈페이지형 블로그 패키지

홈페이지형 블로그 패키지는 크게 총 3가지의 서비스로 나누어져있습니다. 기획부터 디자인, 마케팅까지 모두 패키지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블로그를 구상하고 성장시켜보세요.

블로그 기획

차별화된 기획을 통해 블로그의 제목, 별명 설정

분야별 맞춤 디자인 시안 제작

블로그 구성 및 최적화

블로그 디자인

분야별 맞춤 디자인 제작

다양한 업종의 템플릿 제공

블로그 마케팅

블로그 유입 분석 리포트 작성

블로그 상단노출 팁 제공

태그 등록을 통한 검색 최적화

브랜딩/제품/서비스의 목적에 최적화된 마케팅 실행

블로그 디자인

단순하지만, 고급스럽게. 홈페이지형 블로그 디자인을 통한 마케팅효과를 통해 브랜드가치를 높혀보세요.

블로그 마케팅

블로그마케팅을 통해 사람들에게 내 블로그를 노출시키는 과정,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.
글 작성 팁

쉽고, 간단한 블로그 글 작성 안내

블로그에서 글을 어떻게 쓸지 모르겠나요?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. 블로그에서 글은 첫인상과 같습니다 사람들이 내 블로그에 들어와 글을봤을경우 한눈에 보기 쉽고 읽기 쉽게 글을써야합니다. 그럼 이렇게 공들여 쓴 내 글이 어떻게하면 사람들에게 잘 보여질까요?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단노출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.

주제 선정 방법

주제선정을 통한 포스팅을 작성방법 안내

블로그를 시작하고싶은데 어떤걸 시작해야할지 모르시겠다구요?,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내 블로그를 찾기가 너무 힘드시다구요?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하실때 어떤주제로 선정해야하는지, 왜 그런 주제로 블로그를 선정하는지  그리고 주제별로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할지 여기 모두 담겨있습니다.

별명과 블로그명 블로그명과 별명 선정방법 안내

블로그명을 짓는게 왜 중요하냐? 바로 차별화입니다. 어떤 블로그명을 짓느냐에 따라 고객분들에게 드리는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. 또한 블로그명, 별명에 따라 다르게 노출이된다는거 여러분도 아시나요? 그럼 이게 어떻게 다른지 팬텀디자인 블로그패키지에서는 모두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
블로그 디자인 문의하기